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숙소

[라이카Q] 낙산비치호텔 숙박 후기

반응형

 양양의 유명 콘도, 리조트를 제외하니 다른 숙소를 찾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각 숙소마다 많은 후기가 있어서 도움도 되긴 했지만 반대로 고민이 더 되기도 했습니다. 좋다는 글, 별로라는 글이 너무나 많았거든요. 어쩌면 이 글도 누군가에게 고민만 주는 그런 글이 될까 조금 걱정도 됩니다.

 

 

 

 

 

 

△ 낙산비치호텔

 

 

 그냥 장점부터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낙산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습니다. 호텔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다녀와도 충분한 거리입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전망도 좋아서 잠시 경치를 감상한 뒤 체크인을 했습니다.

 

 

 

 

△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

 

 

 낙산비치호텔은 최근 리모델링을 하여 시설이 괜찮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까지는 아니고 깔끔, 준수하다고 표현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호텔 내 편의점, 키즈까페, 휘트니스 등의 시설이 있어서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뭐 오락실만 잠깐 이용했네요.

 

 

 

 

△ 로비

 

 

 

 

 

 

△ 객실(마운틴뷰)

 

 

 객실 역시 깔끔합니다. 방이 크진 않고 아담합니다. 샴푸나 바디워시 등의 호텔용품(어메니티)도 제공됩니다.

 

 

 

 

 

 

 

 

 

△ 휴식공간

 

 

 

 

 

 

△ 로비

 

 

 마지막 장점을 꼽자면, 바로 전망입니다. 낙산 해변을 시원스럽게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 매력입니다. 옥상도 개방되어 있어 체크아웃 전에 잠깐 들러봤습니다. 옥상에는 테이블과 그네가 있더군요.

 

 

 

△ 옥상

 

 

 

 

 

 

 

 

 

 

△ 옥상에서 바라본 모습

 

 

 반대로 단점을 굳이 하나 꼽자면 호텔 입구가 낙산사 주차장 가는길하고 겹쳐서 가끔식 정체가 되곤 합니다. 그 외에는 단점이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조식을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경비 절감을 위해 포기했습니다. 아쉽네요.

 

 

 결론은, 낙산비치호텔 괜찮았습니다. 혹시 낙산 근처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낙산비치호텔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판단은 본인이!!

 

 

 

 

△ 벚꽃

 

 

양양 낙산 여행과 관련된 다른 포스팅

 

2018/04/21 - [쓰레기 정보들] - 양양 낙산 여행하기

 

 

 

with Leica 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