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맛집

동부이촌동 맛집 수락 메뉴, 가격

반응형

* 개인적인 입맛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입맛은 서로 다를 수 있으니 감안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부이촌동의 우동 맛집으로 유명한 수락에 다녀왔습니다. 수락은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된 곳이기도 합니다. 직접 면발 반죽을 만드는 장면도 소개되었는데 그 정성이 참 대단해 보였습니다. 물론 맛에 대한 극찬도 있었습니다.

 

 수락은 동부이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는 이촌로를 통과하는 100번, 2016번, 3012번, 6211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은 4호선 이촌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이촌역에서는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되니 취향에 맞게 걸으시거나 버스로 환승하시면 될듯 합니다.

 

 

 

 

 

△ 식당 앞

 

 

 수락은 작은 식당입니다. 테이블도 5~6개 정도로 많지 않았습니다. 식당 내부는 뭐 특이점 없이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자리는 꽉 차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 냄비우동과 김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뭐가 맛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가장 위에 있는 메뉴로 골랐습니다. 우동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생활의 달인에서 봤던 것이 있었기에 크게 개의치는 않았습니다.

 

 

 

 

 

 

△ 메뉴(좀 비쌈)

 

 

 잠시 후 뚝배기 그릇에 우동이 나옵니다. 솔직히 맛은 기대에 조금 못미쳤습니다. 일단 면발이 조금 탄력이 없게 나왔습니다. 진한 국물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같은 우동을 2개 주문했는데, 2개 다 면발의 탄탄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사이드로 주문했던 김초밥이 더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국물까지는 싹 먹었습니다. 뭔가 아쉬움이 남는 그런 맛이었네요. 그래서 옆에 있는 동빙고에 가서 팥빙수를 한접시 더 먹었습니다. 동빙고는 맛이 좋아요.

 

 

 

 

△ 냄비우동, 김초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