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맛집

이촌동 동빙고 팥빙수

반응형


[작은 알림] 그저 끄적이는 수준의 블로그입니다. 사실 글 보다는 사진을 올리는 목적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글의 경우에는 사소한 주제를 가볍게 적는 편입니다. 혹여 글 내용 중 무언가를 이러쿵 저러쿵 평가하는 부분이 있다면, 이는 개인적인 취향에 기초한 것일 뿐, 절대적인 기준은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기다려서 먹어도 괜찮은 맛


 더 추워지기 전에 동빙고에서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지난번에는 2호점에서 먹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 정신이 없어서 이번에는 금강아산병원 맞은편에 위치한 본점(?)으로 가봤습니다. 숟가락으로 된 번호표를 받고, 잠깐 대기 후에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10월 초에 갔던지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팥빙수(7,000원)을 하나 시켰습니다. 요금은 선불입니다. 맛은 좋습니다. 팥, 얼음, 연유, 떡 다 좋습니다. 잠깐 기다린것 뿐이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팥빙수를 다 먹고 난 뒤에도 많은 손님들이 계속 찾아왔습니다. 날이 좀 더 추워지면 단팥죽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동빙고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안내문에 따르면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한 시간이 있다고 하는데, 민원 발생시에는 단속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당연히 동빙고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없는건 흠이긴 합니다. 






with iPhone 6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