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카페

이촌동 카페 커피공장103

반응형


[NOTICE] 그저 끄적이는 수준의 블로그입니다. 사실 글 보다는 사진을 올리는 목적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글의 경우에는 사소한 주제를 가볍게 적는 편입니다. 혹여 글 내용 중 무언가를 이러쿵 저러쿵 평가하는 부분이 있다면, 이는 개인적인 취향에 기초한 것일 뿐, 절대적인 기준은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이촌동 커피공장103 두번째 방문


 이촌동의 커피공장103은 오래된 아파트 건물의 2층에 위치합니다. 카페의 모습이 바깥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고, 간판도 아담한 편입니다. 처음에는 카페가 아니라 진짜 무슨 공장인줄 알고 문 앞에서 기웃거리다가 들어갔습니다. 막상 들어갔을 때에는 손님이 꽤 많아서 놀랐고요.


 카페 내부는 뭔가 이렇게 막 꾸몄다기 보다는 그냥 자연스러운 모습이었고, 되게 오래된 카페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무로 된 테이블, 의자, 바닥을 보면 오래된 흔적들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습니다.


 두번째 방문했을 때는 평일 늦은 저녁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없고 조용했습니다. 커피공장103에서는 핸드드립부터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드립 1잔과 라떼 1잔을 먹고 나왔습니다. 드립커피는 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맛은 좋았습니다.



































△ 케냐AA 드립





△ 카페라떼








with iPhone 6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