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맛집

한남동 아날로그키친 맛과 메뉴

반응형

한남동 한남오거리 길가에 위치한 작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날로그키친(Analog Kitchen)에 관한 짧은 포스팅입니다.

 

 

 

 

한남동 단국대학교가 이전하면서 그 근방이 트렌디한 거리로 변했습니다. 저렴한 술집과 식당, 당구장 등이 모여있어 대학생들이 놀던 곳이였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한남더힐이라는 고급 아파트가 들어섰고, 길 건너편에는 유엔빌리지라는 부유한 동네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변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아날로그키친 역시 변해버린 한남동에 어울리는 레스토랑입니다. 가끔씩 지나가다 보면 대기인원이 조금 있던데, 아마도 어느정도 소문난 맛집인가 봅니다.

 

 

 

한남오거리

 

 

 

 

레스토랑 전경은 흔들린 사진으로 대체

 

 

 

 

메뉴

 

 

 

 

레스토랑 크기에 비해 메뉴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아니 뭐 요즘의 보통 레스토랑 수준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구이밥과 까르보나라 한개씩 시켰습니다.

 

 

 

 

 

이건 에피타이져

 

 

 

 

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구이밥은 짭짜롬한 맛입니다. 오징어가 통으로 나오나 보니 비쥬얼은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습니다만 부추가 너무 많아서 먹기에 조금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먹고 나서도 계속 입에 부추향이 남아 여운이 길었던 그런 맛이였습니다. 저는 이 메뉴를 그리 추천하진 않습니다.

 

 

 

 

 

 

반면 까르보나라는 맛이 좋았습니다. 맛은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되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짧은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

 

 

 

 

 

 

 

 

 

 

 

 

 

 

RICOH G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