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글/카페

서울역 후암동 카페 더모놀로그하우스 밀크티

반응형

 후암동 언덕에 있는 카페, 더모놀로그하우스(THE MONOLOGUE HOUSE)입니다. 밀크티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 언덕길을 조금 올라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밀크티 외에 커피, 티, 음료 그리고 맥주까지 팝니다. 디저트로는 당근케이크도 파네요. 

 

 더모놀로그하우스 지하1층부터 1층까지이며, 경사진 도로 덕택에 지하1층도 보통 건물의 지상 1층과 다르지 않습니다. 두개층을 사용하지만 규모는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한 편입니다.

 

 

 

 

 

 주문은 지하1층에서 하면 됩니다. 밀크티 1잔, 말차라떼 1잔을 주문하고 2층에 앉아서 잠시 쉬었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없고 한산했습니다. 밀크티는 작은 플라스틱 병에 담아져 나오고, 얼음이 담긴 유리잔을 함께 제공해 줍니다. 몇번을 따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무난하고 가격은 찾아보니 6,500원이네요.

 

 카페는 전반적으로 소품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책과 액자, 캐리어 등 여러가지 소품이 벽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다른 벽으로는 빔으로 영상이 나옵니다. 여행관련된 컨셉인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빈 공간 없이 꽉 차있는 느낌이 듭니다. 후암동에서 처음 가본 카페인데 꽤 괜찮았습니다. 다른 카페도 계속 찾아볼 예정입니다.


 

 

 

 

 

 

 

 

 

 

 

 

 

 

 

 

 

 

 

 

 

 

 

 

 

 

 

 

 

 

 

 

 

 

 

 

 

 

 

 

 

 

 

 

 

 

 

 

 

 

 

 

 

 

 

반응형